합격수기

내 생애 최고의 순간, 감격의 순간을 함께. 너랑 나랑! 우리랑!

황지연 수시 합격수기 (성신여대/경기대/청운대/동아방송대/중앙대) ★5관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랑연기학원 날짜17-07-02 03:51 조회1,564회

본문

1f68754c4fa4464ed4e280b99730e2ec_1498934 

 

1f68754c4fa4464ed4e280b99730e2ec_1498934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청운대학교 방송연기학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계열

연기 전공 수시 최종합격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 전공 수시 1단계 합격

황지연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수시에 성신여대, 경기대, 청운대, 동아방송예술대를 합격하고 성신여대에 입학한 21살 황지연이라고 합니다.

 

처음으로 제가 연기를 시작한건 17살 고등학교를 들어가자마자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연예인이 되고 싶다 라는 막연한 꿈이 컸습니다.

1, 2, 3... 다른 친구들보다 오래 준비했으니까 나는 정말 좋은 학교 가겠지 중대정도는 가볍게 가겠지ㅋㅋㅋ

요런 정말 허황된 꿈에 빠져있었습니다. 여러 연기학원도 다녀보고 무용학원도 다녀보고 개인레슨까지 안 해본 거 없이 했지만

결국 돌아온 건 재수더라고요ㅎㅎㅎㅎㅎ^^ 제 생각에는 얼마나 많이 배웠냐, 얼마나 오래 배웠냐는 정말 입시와 상관없는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에게 처음으로 연기를 배우느냐가 중요하다는 것이 여러 학원을 다녀본 제가 몸소 느낀 결론입니다ㅠㅠ

 

윤주선생님과 203월 쯤 처음으로 만났습니다. 윤주선생님을 처음으로 뵙고 일단 결심을 한 것은 선생님을 완전히 믿고 따를 것, 그리고 욕심과 쓸모없는 자만심을 버리자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 고집쟁이인 제가 윤주선생님을 완전히 믿고 따라가게 되었습니다.

 

학원 수업 중에 화술수업과 즉흥연기수업시간에 민아선생님을 처음으로 뵙고 민아선생님께 배우게 되었습니다.

 

민아 선생님의 첫인상은 무섭다... 그리고 무섭다....ㅋㅋㅋㅋㅋ 바짝 긴장해서 민아선생님 수업을 듣게되었습니다!!ㅋㅋ

 

솔직히 수업시작 전에 실수하면 어쩌지? 잘해야지.. 요런 생각도 들고 긴장도 많이 했지만 수업을 하면서 그리고 수업이 끝나고 너무 재밌고 신기한 주제의 수업도 해서 집에 가서 다시 해보기도 했었습니다.

 

특히 화술수업시간에는 기상캐스터, 라디오DJ, 홈쇼핑, 쇼호스트 같은 너무너무너무 신기하고 재밌는 수업들도 했던 게 기억에 납니다.

 

기초도 탄탄히 다지면서 입시 때 가 다가왔을 때는 저에게 딱 맞는 입시작품을 찾아가며 학교별로 연기를 맞춤으로 만들어주셔서 항상 시험장에서 시험을 칠 때면 '내 연기는 다른 친구들의 연기보다 이 학교에 맞추어 만들어 주신 거니까 교수님들이 더 눈 여겨 봐 주실 거야.' 이렇게 생각하면서 자신감을 갖고 시험을 치를 수 있었습니다.

 

민아선생님, 윤주선생님은 더 이상 말할 것 없이 정말 최고의 입시 선생님들이신건 당연한 이야기 이고 저는 입시를 이제 막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정말 아직 3월이고 전혀 늦지 않았다고 이야기 해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결심했다면 이 선생님들을 의심하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100%믿고 따라달라고 이야기 해 주고 싶습니다.

 

저는 17, 18, 19, 20살 정말 쉬지 않고 학원을 다니며 여러 학원을 다녀 본 학생입니다.

정말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입시계의 최고의 선생님들이십니다!

 

이번에 선생님들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저는 어느 학원에서 삼수를 준비하고 있었을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민아쌤, 윤주쌤을 만나면서 저는 어느 좋은 대학교에서 엠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크크크

 

올해 입시를 준비하신다면 랑으로 오세요!!!! 최고의 선생님들과 최고의 대학교를 가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